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베드피노,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1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프르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베베드피노 여름 상품을 12만원 이상 구매 시 베베드피노가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베드피노 피크닉매트는 여름을 연상케 하는 발랄한 핑크&블루 컬러에 베베드피노 시그니처인 캐릭터 그래픽을 담은 디자인 2종으로 구성했다.

 

일체형으로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는 형태로 4명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양면 방수 코팅된 재질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베베드피노의 23 SUMMER 컬렉션 또한 반응이 좋다. SPRING 시즌에 이어 23 S/S 오브제를 담은 SUMMER 컬렉션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슈트, 여유로운 실루엣의 원피스와 상하〮의 셋업 등으로 구성하였다. 이 외에도 베베드피노만의 키치한 무드의 다양한 액세사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름 품목 중 주목할 것은 베베드피노 시즌 오브제를 활용한 스윔웨어이다.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에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이 좋고 긴 소매 디자인으로 햇빛으로부터 아이들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목덮개형 모자가 세트로 출시되어 여름 휴가를 대비하여 청량한 바캉스룩을 완성시켜 준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피크닉매트를 기획했다. 베베드피노 여름 신상품과 여름 필수템인 피크닉매트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베베드피노의 여름 컬렉션과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캐리마켓을 포함한 베베드피노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베베드피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베베드피노,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_최종.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