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베드피노, 23 SPRING ‘C'EST PARTI MOM KIKI! ‘공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1-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4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가 23 SPRING COLLECTION을 오는 12일에 PREOPEN으로 먼저 선보인다.

 

이번 봄 컬렉션은 ‘C'EST PARTI MOM KIKI! ‘의 테마로 한편의 동화 장면처럼 아이들이 여행을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하여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곳곳을 다니며 주인공이 되어가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23 SPRING 오브제 Rose lapin, paisley, Pomme 와 같은 그래픽으로 베베드피노만의 포인트를 주었고 매력적이고 화사한 컬러와 패턴의 조합으로 베베드피노의 감성을 디테일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베베드피노의 봄 컬렉션은 소프트하며 착용감이 좋은 cotton/poly 소재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입고 활동하기 편한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여유있는 핏으로 남/여 구분없이 데일리룩, 캐주얼룩 등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 섬유인 lyocell을 사용한 제품은 원단 자체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습성 통기성으로 아이들의 피부는 물론 환경을 염두에 두는 브랜드의 철학도 엿볼있다

 

베베드피노 측은 “23 봄 컬렉션은 간절기에 입기 용이한 야구점퍼와 트렌치 코트, 바람막이와 주력상품인 상하의 세트에 전반적으로 다양한 그래픽을 추가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있다. 또한 오는 2월 초 메인 오픈에서는 시즌에 착용할있는 다양한 아우터, 팬츠, 원피스와 이너, ACC 등 더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나볼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베베드피노의 23 봄 컬렉션은 1월 12일 온·오프라인에서 프리오픈으로 동시 출시되며 캐리마켓을포함한 베베드피노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베베드피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23_SPRING.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