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귀여움 한도초과 ‘케어베어X베베드피노’ 콜라보 컬렉션 런칭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5



런칭 기념 네이버 라이브 진행, 한정판 케어베어 굿즈 증정

국내 첫 케어베어 유아동복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독보적인 컬러감과 패턴으로 사랑받고 있는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미국의 국민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만났다. 톡톡 튀는 컬러와 깜찍함이 닮은브랜드의 콜라보 컬렉션은 오는 9일 공개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특히 국내 케어베어 유아동복 콜라보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들이 다양한 감정을 알고 받아들일있도록 도와주는 케어베어의캐릭터가 시즌마다 동화 같은 컨셉으로 컬렉션을 선보인 베베이드피노의 감성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귀여움을 배가 시켜줄 부루머와 바디수트, 평범한 코디도 발랄하게 만들어 줄 케어베어 그래픽 반팔/민소매 티셔츠 등을 비롯해 모자, 가방, 샤워 가운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오버 케어베어 패턴은 여러 컬러의 케어베어가 믹스되어 있어, 눈에 띄는 컬러감은 물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런칭일 9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있다. 방송 시작 2시간 동안만 특별한 조건으로 한정판 토드백과 Exclusive 인형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기대평 이벤트에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케어베어 굿즈가 제공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콜라보 컬렉션은 ·오프라인에서 동시 출시되며 베베드피노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베베드피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귀여움 한도초과 ‘케어베어X베베드피노’ 콜라보 컬렉션 런칭.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