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he overseas shipping ✈ Click! 이제 해외에서도 베베드피노를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베베드피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아동복 부문 대상 수상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7



베베드피노(BEBEDEPINO)는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21 대한민국 퍼스트프랜드 대상’ 유아동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전했다. 


과감한 컬러감과 키치한 디자인으로 유아동복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베베드피노는 LG전자, 바디프랜드, 휘슬러 등 국내 유수 기업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대세를 입증했다. 


이번 2020 F/W 컨셉은 ‘Good Nigth Moon’은 아이가 용기와 사랑을 배울있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곰돌이 패턴에 소비자들이 직접 붙인 ‘곰돌이 범벅’이라는 애칭은 베베드피노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언론보도, SNS, 주요 포털사이트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분야에서 2021년을 리드할 브랜드를 후보로 선정한온라인/모바일 및 일대일 유선 조사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각 분야의 대상을 최종 선정하고 있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되는 상인 만큼, 그 의미가 무겁게닿는다”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베베드피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